본문 바로가기
생활&재테크 정보

용인 ‘9 Block’ 카페 방문 후기!

by 여름_집사 2021. 6.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용인 기흥구에 있는 ‘9 Block’이라는 카페에 다녀왔던 리뷰를 남겨보고자 합니다.

 

사실... 이 카페로 방문하러 가야겠다! 해서 간 것이 아니라, 그 옆에 ‘장보는 강아지와 고양이’ 라는 매장을 들렸다가
목도 마르고 해서 주위를 둘러 보던 중 이 카페가 있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근데 매장 내부나 외부를 보았을 때 ‘우와... 괜찮다, 이런데를 사람들이 어떻게 알고 오는거지?’ 싶을 정도였습니다.

해당 매장이 큰 길거리에 있는 것도 아니고, 제가 생각하기에는 약간 외진곳(?)에 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 있더라구요ㅎㅎ

 

매장 외부는 아래처럼 생겼습니다.
외부, 내부 할 것 없이 인테리어가 참 괜찮았다. 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게다가 내부의 자리도 굉장히 많아서 평일에 방문하시게 되면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저는 주말에 방문해서 그런지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습니다ㅎㅎ

 

베이커리와 커피가 대문짝만하게 쓰여 있어서 멀리서도 잘 보일 것 같습니다.
(물론 저도 저 대문짝만한 커피 글자를 보고 들어가게 되었어요 허허)

 

내부에 들어갔을 때 있는 빵과 메뉴, 그리고 1층 매장의 모습입니다.

 
정말 먹음직스럽고 이쁜 빵들도 종류별로 많았습니다.
음료의 가격은 좀 사악(?)하다고 할 수 있겠지만은, 주변에 카페는 이 한군데 밖에 안보여서 그냥 어쩔수없이 먹게 되었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아메리카노 한잔에 4-5천원 선이면 괜찮다라고 생각하는데.. 여기는 자리세 때문인지는 몰라도 6천원이나 하더라구요ㅠ
그래도 목이 마르니.... 목 마른 자가 우물을 찾는다고ㅜㅜ 그냥 울며겨자먹기로 먹게되었네요.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등등 기본적인 커피 메뉴들은 다 있었습니다.
드립 커피도 있었고, 콜드 브루 커피도 있어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방문해 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아요ㅎㅎ

커피 이외에 에이드, 주스, 티 메뉴와 ‘burger B’라는 매장과 함께 셋트로 파는 메뉴도 있었습니다.

 

해당 매장은 총 2층으로 구성되어 있고, 1층은 커피&빵, 2층은 버거비 에서 운영하는 것 같았습니다.
저는 커피는 이미 마신 상태였고, 배도 그리 고프지 않았기에 ‘청포도&자몽 에이드’를 주문하고 2층으로 올라갔습니다.

 

의외로 사람들이 많아서 놀랐었네요 ㅎㅎ

주문했던 청포도&자몽 에이드가 나와서 한장 찍어봤어요!

 

맛은 진짜... 뭐라 그럴까...... 시럽이 하나도 안들어간 맛이랄까요ㅎㅎ

청포도를 통째로 간것 같았습니다ㅎㅎ
덕분에 시원하게 갈증 해소도 하고 밖에 구경도 하면서 느긋하게 즐기다가 왔습니다.

 

생각보다 주차장 자리도 넓고, 경차 전용 주차 2칸이 따로 마련되어 있습니다.
여기 매장에서는 유명한게 ‘피자’ or ‘버거’인것 같은데 먹어보지 못하고 온게 좀 아쉽습니다ㅠ

다음번에 방문하게 되면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그럼 리뷰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