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재테크 정보

경기 양평에 위치한 호수 뷰 카페! '헤르베르' 방문 후기!

by 여름_집사 2021. 6. 8.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양평에 위치한 '헤리베르' 카페 방문 후기에 대해 남겨보고자 합니다.

 

 

여기 카페가 그렇게 빵이 이쁘다며.... 난리라길래 한번 방문해보고 싶어서 코로나19를 뚫고 다녀왔어요ㅎㅎ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헤리베르 카페 위치'

 

 

 

저는 자차를 이용해서 갔는데.... 와...............

 

주차할 곳이 없습니다ㅋㅋㅋㅋㅋ 그정도로 사람이 많이 방문하더라구요;ㅁ;

 

 

앞에 호수 뷰도 있어서 그런지.. 사람들이 정말 많았고.... 게다가 딱 점심 이후 커피 마실 시간에 방문해서 그런지ㅠㅠ

그래도 주차요원분이 2분이나 계셔서 주차하는걸 정말 잘 도와주셔서 다행이였네요ㅎㅎ

 

 

헤리베르 카페의 외관은 이렇게 생겼어요~

 

저기 사진에 있는 차들... 전부 저 카페에 방문하러 온겁니다ㅋㅋㅋㅋ

 

 

뷰도 너무 이쁘고 무엇보다 빵을 엄청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그래서 이제 빵샷 갑니다.

 

 

 

진짜진짜진짜 빵이 엄청 많았습니다~

 

가격은... 제가 보기에는 비싼 축(?)에 끼기는 하는데 많은 사람들이 구매해가시더라구요ㅎㅎ

 

 

그만큼 맛있나봐요!

 

전 아쉽게 점심을 먹고 커피만 마시러 방문한 터라 빵은 먹어보지 않았습니다ㅠㅠ

 

이 글을 보고 방문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꼭 한번 빵 드셔보시길 바래요!!!

 

 

그리고 여기 건물은 3층까지 되어 있고 내부가 깨끗합니다ㅎㅎ

중간중간 자수정도 구경하실 수 있으실거에요~~ㅎㅎ

 

 

저는 창가쪽에 자리 잡은 후 호수 뷰를 한번 찍어봤습니다.

 

이와중에 주차되어 있는 차들이 많네요....ㅎㅎ

 

드라이브 겸 바람쐴 겸 맛있는 빵과 커피를 즐기실 분이라면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그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