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 무소음 탁상용 디지털 시계 리뷰!

by 여름_집사 2020. 2.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이번 글의 주제는 저렴한 탁상용 전자시계를 구매하였는데, 이 시계에 대한 리뷰를 해보고자 합니다.

저는 G마켓에서 구매하였고, 무소음 디지털 탁상시계입니다.

알람, 날짜, 온도까지 체크가 모두 가능하고 무엇보다 제가 이 상품을 산 이유는 ‘저렴해서’ 입니다.

5,900원 주제에 있을만한 기능은 다 있고 무료 배송인 점을 보니.. 마침 시계를 사려던 차에 잘됐구나 싶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크기도 크지 않고, 디자인도 깔끔하니 침대 옆에 두면 딱이겠다 싶었습니다.
상품 구매 후 배송이 진행되었고, 상품을 수령했습니다.

박스는 아래와 같이 생겼습니다. 참.... 올드한 블루네요 허허

간단 그자체인 디자인

박스를 뜯었을 때의 구성품은 아주 간단합니다.

시계 단 하나.

 

스누즈 기능과 라이트 기능은 시계 상단의 큰 버튼을 통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계를 사용하려면 건전지가 들어가는데 AAA건전지 총 3개가 들어갑니다.
얼마 전에 이케아에서 산 건전지를 넣었습니다.

시계 뒤편을 보시면 뭔가 많은 텍스트들이 있고, 버튼이 있는데요.
생각보다 조작법은 단순했습니다.

알람 ON/OFF 기능, 년도/날짜 설정 기능, 온도 센서 ON/OFF 기능, 시간 설정 기능이 끝입니다.

건전지를 삽입하면 바로 시계가 켜지게 되며 맨 처음은 아무런 셋팅값이 없이 나옵니다.

 

이제 시계 뒷편의 맨 오른쪽에 있는 버튼을 DATE SET으로 내리고 년도, 날짜를 셋팅합니다.
년도는 처음에는 2000년으로 되어 있어서 YEAR 버튼을 20번 눌러 2020년도로 맞춰주었습니다.

날짜도 동일한 방법으로 셋팅한 후 TIME SET으로 버튼을 조작하여 시간을 맞춰줍니다.
시간은 기본으로 12시로 셋팅되어 있었고, 시/분에 따라 버튼을 연타하여 맞춰주었습니다.

 

셋팅을 모두 마치고 난 후의 시계 모습입니다.

셋팅을 다 마쳤으니, 라이트 기능이 잘되야 봐야겠죠?

셋팅하기 전에 라이트 기능 확인 차 찍어본 사진입니다.
위의 사진과 비교해보면 확실히 라이트 기능이 작동하는걸 알 수 있습니다.

밤에는 너무 밝지 않을까 했는데, 은은할 정도로 딱 좋은 조명 상태였습니다.

시계 뒷편의 맨 왼쪽을 보면 알람 ON/OFF 기능이 있는데, 해당 기능으로 알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오전 7시 30분으로 했는데, 알람 기능도 잘 울리더라구요ㅎㅎ

물론 끄지는 못했습니다.... 전기장판에서 벗어나고 싶지 않았어요ㅠ

5,900원에 이런 간단한 기능과 함께 온도 센서도 같이 있어서 실내 온도가 몇인지 확인하기 좋네요.
갓성비 시계라고 생각합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탁상용 디지털 시계를 찾고 계신다면 해당 상품을 추천드려요~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