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컬러링어플 소개! ‘Coloring Luna’ 킬링타임 어플!

by 여름_집사 2020. 2. 14.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름입니다 :)

 

오늘은 제가 한동안 푹 빠져있던 어플에 대해 리뷰하고자 합니다.

저는 아이패드 프로 3세대 11인치를 구매한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애플 펜슬 2세대도 함께 구매를 해서 그런지... 뭔가 색칠놀이? 같은걸 하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앱스토어를 보던 중 ‘Coloring Luna’라는 앱을 알게 되었습니다ㅎㅎ

맨 처음에 봤을 때는 ‘에이 이게 뭐야... 내가 원하는건 컬러링북 같이 펜슬로 직접 색칠하는 건데?’ 였습니다.
근데 앱스토어를 아무리 뒤져봐도 컬러링북처럼 펜슬로 직접 색칠하는 어플은 존재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아쉬운 마음에 컬러링 루나 어플을 해봤는데.. 이게 왠걸

엄청 꿀잼 빅잼에다가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말 정신없이 푹 빠져서 했던 것 같아요ㅎㅎ

 

앱 안에 스토리도 있고, 자기가 원하는 대로 색상을 지정해서 커스텀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저는 커스텀에는 약간 자신이 없는 상태(?)였어서 지정되어 있는 색으로 했어요ㅎㅎ

도안을 먼저 선택한 후 색상 컬러를 택하면 도안에 회색 음영 처리가 되는 부분이 생기는데
그 부분을 터치하면 해당 색상으로 색이 입혀집니다!

이렇게 그림을 완성하다보면은 진짜 뿌듯.....

게다가 숨은 그림 찾기(?)처럼 곳곳에 숨겨져 있는 조각을 찾는 것도 정말정말 재밌습니다ㅎㅎ
손으로 터치를 하면 뭔가.... 펜슬로 하는 그 맛(?)이 안느껴져요ㅋㅋ

 

애플 펜슬을 보유하신 분이라면 꼭 한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진짜 시간 가는 줄 모르실 거에요ㅎㅎ

게다가 BGM은 얼마나 좋은지요ㅠㅠ
들으면서 하는데 정말 아무 잡생각도 안들고 집중해서 하다보면 1도안당 30분은 걸리는 것 같아요ㅎ

 

킬링 타임으로도 굉장히 좋고, 아무 생각 하고 싶지 않을때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을만한 어플인것 같습니다!
물론 무료 어플이구요ㅎㅎ

도안은 총 튜토리얼까지 포함하여 ‘30개’의 도안이 있구요.
컬러링 모드와 커스텀 모드 두개를 지원합니다.

내가 컬러를 하나하나 채워가고 그게 완성이 딱! 되는 순간 오는 그 쾌감이란 정말ㅠㅠ 이루말할수 없습니다ㅜ
꼭꼭 한번 해보세요!! 강추합니다!!!!

 

그럼 제가 컬러링 모드로 한 사진 몇개 올려보겠습니다.

 

앱 내에서 지원해주는 스크린샷 모드를 찍었는데... 생각보다 화질이 깨져버렸네요... (속상)

저기 보이시는 조각 하나하나를 터치해서 색을 입힌다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ㅎ
진짜 그림도 너무너무 이쁘고, 스토리도 정말 좋다고 느껴서 한번 해보시는걸 추천드려요~~

그럼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