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케이스+키보드+애플 펜슬 보관까지! 한번에 하는 케이스 리뷰!

by 여름_집사 2020. 2. 1.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번에 새로 구매한 제품이 있는데, 아이패드 미니 5세대 케이스+키보드에 대해서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

 

사실... 저는 애플 제품으로 넘어온지 얼마 안되었는데요

넘어오게 된 계기는 바로 아이폰 XR을 사용하기 시작하면서부터에요~

그전에 사용하던 휴대폰 기종은 갤럭시 노트8으로써 아무런 문제없지 쓰고 있었어요ㅎㅎ

근데 새로운 아이폰이 출시가 된다면서!!
광고도 보고, 뉴스도 보고 했는데 가격적인 면이나 성능적인 면에서 저한테 이정도면 괜찮을거 같다 라는 생각이 들어 아이폰으로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페이스아이디도 너무너무 편하고 아이폰도 쓰다보니 진짜 괜찮은데? 라는 생각이 들면서 아이패드에도 관심이 가기 시작했어요~

저는 사내 회사 홈페이지가 따로 있었는데, 어떤 분이 아이패드 미니 5세대를 중고로 파신다고 하더라구요ㅎ
제 직업 특성상 스케쥴 관리라던가, 메모를 해야하는 상황이 많았던 참이라 쿨하게 거래 했습니다ㅎ

그리고 아이패드 미니 5세대에서 지원하는 애플 펜슬 1세대도 구매하게 되었구요~

요새 블로그를 시작하면서 참..... 아이패드 화면으로 타이핑 하는게 힘들다는 생각이 들면서
블루투스 키보드를 알아보던 중 애플펜슬 수납 및 키보드가 같이 오는 상품을 발견하게 되었어요.

후기들은 대부분 괜찮다, 라는 정도였고 저도 이가격이면... 어느정도 괜찮다. 라는 생각이 들어서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습니다ㅎㅎ

상품은 이렇게 포장되어 왔었어요.

 

박스는 이렇게 되어 있었어요!

 

 

 

구성품은 정말 간단했습니다.

케이스, 그리고 키보드! (사은품으로 껴준 터치펜과 액정 필름이 있었지만.... 터치펜은 버렸어요; 작동이 안됩니다ㅋㅋ)

 

사용 설명서와 충전 케이블 그리고 케이스, 케이스 안에 있는 키보드!
키보드가 있는 부분은 자석으로 되어 있어요. 착붙착붙!

 

 

상품 설명서가 따로 있었지만, 저는 블루투스 연결 부분만 중심적으로 보았어요.
블루투스 연결은 생각보다 어렵지 않았습니다!

그냥 버튼을 ON으로 해주고 CONNECT 버튼만 눌러주면 끝이였어요!

그리고 아이패드의 환경설정에 들어가 블루투스 리스트에서 해당 키보드를 연결해주면 끝!

 

 

타이핑 할때 생각보다 반응이 느리지도 않고, 괜찮다고 느꼈어요~

하지만... 역시 단점은 존재했습니다.

아이패드 미니 케이스에 맞춰 키보드가 제작되었다보니, 아무래도 키보드가 굉장히 작어요...

 

패드 / 펜슬 / 키보드 까지 완성샷!

 

 

제가 손이 큰 편이 아닌데도 백스페이스 키를 자꾸 잘못 누르게 되더라구요ㅠㅠ

이거는 위치 문제도 좀 있는것 같아요; 항상 일반 키보드를 쓰다보니, 이쯤에 백스페이스가 있겠지~ 하는데
이 키보드의 위치에서는 그게 아니라는거ㅋㅋㅋ

그래서 오탈자도 엄청나고 아주 총체적 난국이였습니다.
게다가 저는 타자를 좀 빠르게 치는 편이라 한번 오탈자가 발생하면 우다다다다다 발생해버려서
백스페이스로 지우는 일이 허다해요; 근데 백스페이스 위치도 익숙하지 않은 상황이다 보니 그 위에 있는 = 버튼을 미친듯이 누르게 되더라는ㅋㅋ

다른 회사 동료분들도 타이핑을 해보셨는데 뭔가... 굉장히 작고 귀엽긴 하지만 불편하다.. 정말 작다.... 등등 그리 썩 좋은 반응은 아니었습니다ㅎ

이제 사용한지 하루정도 되었는데, 타이핑은 하다보니 익숙해지더라구요~
오탈자도 생각보다 많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그 대신에 타이핑 속도가 조금 느려졌지만요ㅎㅎ

그냥 이 가격에, 내 아이패드 크기에 맞춰서, 휴대성이 좋게 하려면 이게 최선의 방법이였던 것 같기도 합니다ㅎ

 

아! 그리고 생각보다 무게가 좀 나갑니다.
아이패드 미니지만 가방에 넣으면 어? 좀 무섭네? 정도였는데, 이제는 와.. 무거워... 로 바뀌었네요ㅋㅋ

그래도 키보드가 자석에 착 달라붙고 패드 각도나 그런걸 조정할 수 있어서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아이쇼핑하다가 더 좋은게 발견되면... 아마 갈아탈 것 같네요~
제 손목과 손가락은 소중하니까요 :D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