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기!

by 여름_집사 2020. 2. 3.
반응형

안녕하세요 :)

 

오늘은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방문 후기를 남기려고 합니다.

평상 시에 이마트를 자주 애용하기는 하지만, 창고형 매장인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첫 방문이였는데요~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사람 많은 곳은 안가려고 했지만... 어쩔 수 없이 장을 봐야해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다녀왔습니다.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수원시 영통구 삼성로 2’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중 교통을 타고 방문하셔도 바로 앞에 버스 정류장이 있어서 편하실 것 같네요ㅎㅎ

저는 이것저것 보다가 살게 많은것 같아서 자차를 이용해서 방문 했습니다ㅎ
지나가는 길에 보이는 매장 입구!

일반 대형마트와 동일하게 생겼고, 매장 입구를 찾는건 어려워 보이지 않네요~

매장 입구가 보이네요~
일반 대형마트와 같은 매장 입구에요~ 찾기 어렵지 않으실 것 같아요ㅎㅎ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간략 지도 입니다!
일요일에는 휴무를 하니, 주말에 방문하실 예정이라면 토요일에 방문하시길 권해요!

수원 이마트 트레이더스 지도 및 휴무일 등 간략 정보 화면입니다.

 

주차장은 지상 주차장으로 되어있었고, 총 5층까지 있었습니다.

우한 폐렴으로 인해 사람들이 자주 나가지 않는다고 들었는데; 1층부터 4층까지 자리가 거의 없었어요;
그래서 5층에 주차를 했고, 5층은 야외 주차장 입니다~

야외 주차장에서 에스컬레이터 타고 내려가는 길에 찍은 사진입니다.
매장이 오픈한지 얼마나 됐는지는 모르겠지만, 깔끔한 인상을 줬었어요ㅎ

참, 그리고 카트를 이용하시려면 꼭 100원 동전이 있어야 하니 꼭 지참하세요!
전 광교 이마트 처럼 동전 안넣어도 되는줄 알고 갔다가 차까지 다시 돌아가야했답니다ㅠㅠ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내려가다 보니 2층부터 매장이 있는 걸로 보였어요~
창고형 마트라는 건 알았지만... 처음 와본 저로써는 정말 신세계 같았답니다ㅋㅋ

창고형 매장답게 박스가 쌓여있는 모습!

저는 2층부터 구경을 시작했는데요~

2층에는 가전 가구, 주방 기구, 세제, 영양제 등 생활 용품에 필요한 것들이 진열 되어 있었어요~

내의, 속옷, 스타킹 등이 쫘악 진열되어 있어요!
일반 옷들도 깔끔하게 진열되어 있었습니다.
이곳은 세제쪽 코너를 찍은 화면인데, 아주 깔끔하게 진열 되어 있었고 대부분 대용량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창고형 매장답게 그냥 쌓여있는 재고들.....
음료코너네요!
카누 음료를 시음해 볼 수 있는 미니 가판대도 있었어요~

 

 

방문을 직접 해보니 정말 넓긴 넓더라구요;
저는 집게 하나 사려고 찾아봤는데 전부 세트로 팔아서 결국 못사고 돌아왔어요ㅠ

다음에 광교 이마트 방문할 때 집게만 따로 사려고요ㅎㅎ
이마트 트레이더스에는 대용량으로 판매하니, 소소하게 구매하실 분들은 일반 이마트로 방문하시길 추천드려요!

2층 구경에만 거의 1시간 정도 소요한것 같았어요;
그만큼 구경할 거리도 많고, 매장이 넓었답니다ㅎㅎ

특이하다{?}라고 생각된건 바로 ‘영양제’코너가 따로 있다는 점이였는데요~
아쉽게도 사진은 찍지 못했어요ㅠ
해당 코너에서 상담해주시는 분도 있으니, 영양제 사실 분이라면 꼭 한번 들려보시길 바래요!

그럼 이제 1층으로 내려가보겠습니다~

1층은 바로 대망의 식품코너!!!!!

신선 식품 코너에요! (야채, 과일 등등)
냉동 식품, 간편 식품 등등 파는 곳이네요ㅎㅎ

 

여기는 정말 사람이 어마무시하게 많았어요...

과자도 정말 대용량으로 쌓아서 팔고... 라면도 기본 30개짜리 한박스씩 판답니다ㅋㅋ

저는 빵을 먹고 싶어서 빵 사러 갔는데.....
세상에나 너무 많이 싸게 팔고 있었어요ㅎㅎ 하지만 저걸 사면 반은 먹고 반은 버릴걸 알았기에 포기했습니다ㅠ

 

 

진짜 맛있어 보이는 게 많아서 다 사고 싶었지만ㅠ

반도 못먹고 버릴 것 같아서 진짜 꾹꾹 참았습니다ㅠㅠㅠㅠㅠ

 

그리고 정육코너도 한번 들려봤는데요~

진짜.... 쌉니다 ㅋㅋㅋㅋ

 

물론 한우는... 비싸구요ㅋㅋㅋ

상태도 괜찮아보이고, 여러 사람들이 많이 사더라구요ㅎㅎ
물론 정육 코너는... 사람이 많이 몰려서 정신이 없으니 후딱 보고 후딱 빠지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ㅎ

 

저는 이제 장볼거 다 보고 마지막으로 트레이더스 내에서 판매하고 있는 피자를 사왔는데요.
콤비네이션 피자 한판에 12500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근데 정말정말 크고 미국 피자 스럽습니다 ㅋㅋ
방문하시면 한번쯤 포장해서 드셔보세요ㅎㅎ

 

 

저는 이렇게 장을 다 보고 집으로 돌아와서 정리를 한참 했네요ㅎㅎ

창고형 매장인만큼 가격도 착하고, 특히 대용량으로 많이 많이 판다는게 장점인것 같아요!

그 외에 일반적으로 한두개쯤 필요하신 게 있다면 일반 대형 마트를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ㅎㅎ

 

그럼 이만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