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리뷰

내돈내산! 4L 대용량 가습기 리뷰 ! (주파집 가습기)

by 여름_집사 2020. 1.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너무 오랜만에 뵙죠?

블로그를 시작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몇차례 큰 일들이 있었어요ㅠㅠ

그로 인해 블로그에 점차 소홀해지게 되고...

큰일이 어느정도 마무리 되면 시작해야지~ 했는데

생업에 치여 이것도 저것도 하지 못하고 어영부영 시간만 지나갔네요ㅎㅎㅎ

 

자! 이제 본론으로 들어가서!!!

오늘은 4L 대용량 가습기를 리뷰해 보려고 합니다 :)

이것은 순전히 제가 돈 주고 산 가습기에요!!!

 

제가 이전에도 가습기는 쓰고 있었지만....

어느 정도 가습기를 쓰다보니 물때가 끼더라구요;

그렇다고 가습기 살균제라던가.. 세척제를 쓰기에도 무서웠구요ㅠㅠ

(살균제 or 세척제를 쓴다고 해도 엄청 완벽하게 제거하지 않는 한 제 호흡기로 들어간다고 생각하니 엄두가 안났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청소도 간편하고! 용량도 큰! 가습기를 이번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ㅎㅎ

구매한 가습기는 바로바로 !!!!!!!!!!!!

쨔잔~~~~~~~~~~

SOOPIA 주파집 프리미엄 초음파 가습기에요 !

(솔직히 초음파인지 아닌지는 잘...모르겠어요 히히)

가습기 박스 본체 앞모습!!!

일단 박스 표면에 뭐라고 써있나 한번 꼼꼼하게 살펴봤어요~

7가지의 색깔로 변경할 수 있는 무드등이 되어 있다고 나와있고, 그 아래에는 변경 가능한 색도 표시해주었네요ㅎㅎ

제품명, 모델명 등등 어떠한 구조로 되어 있는 가습기 인지에 대해 설명이 나와있었어요!

기술력에 진정성을 담았...........군요

저는 보통 박스에는 별 내용이 안써있는 제품들이 많아서 잘 안보게 됐었는데,

주파집 가습기 박스에는 정말 간편 설명서? 같이 되어 있었다고 느낀것 같아요ㅎㅎ

그럼 이제 박스를 개봉해봅시다 !

 

 

박스를 열자마자 나오는건 가습기 사용 설명서와 붓(?) 이였어요 !

개봉하자마자 나오는 사용설명서와 너란 붓...............

가습기 구조와 사용 설명이 나와있었어요~

사용설명서도 읽었고! 붓도 봤겠다!!!!!!!

이제 본체를 봐야할 차례이지요!

비닐에 쌓여있는 대용량 가습기!

비닐에 쌓여있었고 무게는 그렇게 무겁지 않았어요~

깔꼼깔꼼 내가 원하던 심플 그 자체

타이머 부분이에요! 버튼을 누르면 저 램프에 빨간 불이 들어와요!

분무량을 제가 설정할 수 있는점이 좋네요! 저 다이얼을 돌려서 ON/OFF가 가능합니다!

가습기가 생각보다 깔끔하게 생겼고, 정말 심플 그 자체였어요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는 버튼도 심플

분무량을 설정할 수 있는 버튼도 심플!

심플 이즈 베스트 이시다~

그럼 디자인은 여기서 만족이라 치고....

청소는 어떻게 할까요?

가습기 구성품 중에 본체(?)라고 할 수 있는 부분!

가습기에서 가장 중요한 부품 중 하나인 저곳!!!!!!!!!!!!!!

저 곳이 바로 제가 이 가습기를 살 수 밖에 없는 핵심 부분 이였습니다...

그전에 쓰던 가습기는 약간 호리병?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물때가 끼어도 청소를 할 수 가 없었거든요ㅠ

(면봉으로 쑤시고 지지고 볶고 해도 지워지지 않는 물때............)

근데 주파집 가습기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청소가 완전 간편하게 되어 있어요!

물론 통세척도 완전 간편 !!!!!!!!

이것은 무엇인가 검사하는 우리집 고양이 하비에요ㅎㅎ

새로운 가습기가 와서 궁금해하는 고양이에요ㅎㅎ

위에 사진보시면 완전 청소하기 편하게 구조가 되어 있답니다~

청소할 때는 아까 개봉했을때 함께 온 '붓'으로 쓱쓱 빗어가면서 하면 된답니다!

자 그럼 이제 이 가습기의 2번째 특징인 부분을 보시죠 !

이것은 입구인가 출구인가

물을 넣는 입구가 될수도 있고

수증기가 나오는 출구가 될수도 있다

히히

제가 말한 2번째 장점이 보이시나요?

바로 물을 넣는 곳이 아주아주 편해요!

이전 가습기는 윗 통 부분을 들어서 무슨 꼭지를 돌려서... 거기에다가 물을 넣고 다시 잠그고...

본체랑 결합시키고.................. 어휴

 

근데 이 가습기는 그냥 위로 물을 부어도 됩니다!

물론 저 뚜껑을 빼고 그냥 통에다가 바로 부으셔도 되요ㅎㅎ

저는 뚜껑을 빼는 귀차니즘도 겪기 싫어서 그냥 사진처럼 붓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 이제 3번째 장점! 무드등!!!!!!!!!!

이것은 초록인가 연두인가

 

설명서에 나와있는 부분을 읽어보면 무드등을 조작할 수 있는 조작법이 나와요ㅎㅎ

정말 7가지 색이 뭐랄까...... 정말 자연스럽게 변한달까요ㅋㅋㅋ

물론 제가 원하는 색상에서 고정시키는 것도 가능하답니다ㅎㅎ

진짜 이 가습기는 정말 잘 산것 같아요~

가습기 통 안에 물이 떨어지면 자동으로 전원이 꺼지구

통 세척도 정말 간편하고 분무량도 제가 조절할 수 있는 점과 32시간 연속으로 사용 가능한 점!

더군다가... 무드등으로 얼추 센치한 밤을 보낼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준다는 점.......?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주파집 가습기 정말 잘 산 것 같아서 후회는 없습니다!ㅎㅎ

이상 내돈내산! 주파집 가습기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